본문 바로가기

여행일상/국내여행

[남해 독일마을 카페 추천]:::바다 전망 카페 '쿤스트라운지'

안녕하세요 호궁이 입니다 :)

제가 바로 작년에 다녀온 국내여행 편 후속이기도 한 남해에 위치한 카페를 한 번 소개해보려 합니다!

바로 독일마을의 수제 맥주와 커피를 파는 '쿤스트라운지'입니다~

저는 남해에서 봐야 할 일정들이 많았기 때문에 남해에 1박을 머물면서 이틀 동안 돌아다녀봤는데요

일정과 장소는 다음에 소개하기로 하고 오늘은 멋있는 카페에 대해 야금야금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보겠습니다ㅎㅎ

제가 남해 여행을 할 때에는 가을이어서 날씨 때문에 힘든 적은 없었지만 그렇게 맑지도 않아서 살짝 아쉬운감이 있었지만

그래도 남해에 반하고 또 반했답니다! 자연이 주는 엄청난 선물을 받은 기분이었거든요!

남해 전망

남해에서 운전을 하면 어디서든 바다가 보이기 때문에 힐링 그 자체입니다~

남해는 처음 가봤는데 정말 한적하고 평화로워서 힐링을 제대로 했습니다!

바다는 언제나 봐도 매력적인 거 같아요!

쿤스트 라운지 입구

독일마을 구경을 다 한 다음 카페에 내려와 재충전을 하고 남해를 떠난 기억이 있는데요~

독일마을 들어가기 전에 가시는 길목에 위치해 있구요!

주차장도 넓고 카페 규모도 커서 찾거나 하는 데는 문제없을 거예요ㅎㅎ

(저는 조용한 일반 평일에 갔다는 건 안 비밀.. 주말에 가면 사람과 차들이 엄청....많을 수도 있어요!!)


※ 영업시간 ※

월~목, 일요일 10:00~21:00

금요일, 토요일 10:00~22:00

연중무휴!!


쿤스트라운지는 수제 맥주와 맛있는 소시지도 팔기 때문에 시원한 맥주 한잔을 꿀떡하고 싶었으나

운전을 해야 하기 때문에 커피를 마셨어요~

아메리카노 1잔 (4,500원)

카페라테 1잔 (5,500원)

주문했고요~ 

맛은 특색 있는 맛은 아니고 그냥 우리가 아는 일반 아메리카노와 일반 카페라테 맛과 일치하답니다!

그러나 어디서 어떤 곳에서 먹느냐에 따라 맛이 다를 수 있다는 점!!

바로 여기 쿤스트라운지 카페의 야외와 오픈된 창가에서 먹는 커피는 환상 그 자체입니다

정말 사진으로 다 담을 수가 없을 정도... 사진의 한계점이 느껴지는 뷰입니다~

역시 아름다운 건 눈으로 먼저 감상을 해야겠죠~

드넓게 끝이 없는 바다가 펼쳐져있는 모습을 보게 된다면 모든 게 다 뻥 뚫릴 것만 같을 거예요~

독일마을 자체에서 주는 것과 더불어 마치 정말 다른 나라에 와있는 느낌을 받았어요

너무 아름다워서 사진을 몇 번이나 찍고 찍고 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

조용할 때 가서 그런지 사진도 맘껏 찍고 편안하게 앉아 있었어요!

제가 앉아 있는 곳은 3층에 끝 쪽에 있는 오픈된 창가 자리!!

쿤스트라운지 2층

쿤스트는 가게가 3층으로 되어있어서 멀리서도 알아보기 쉽구요!

2층은 저렇게 바다 뷰가 보이는 야외 테라스랍니다!

2층에는 편하게 누워서 마실 수 있는 자리가 있는데 바로 거기가 핫한 자리입니다!!!

조용한 평일이었지만 편안하고 핫한 자리는 이미 만석이고요~ㅠㅠ

그래서 전 더 높은 곳을 향해 3층에 자리를 잡고 커피를 마셨죠ㅎㅎ

평일이라 조금은 한산해 보이죠?

주말에 안 가봐서 모르겠지만, 주말에는 주차하기도 정말 힘들다고 합니다!

외국인 관광객도 많이 오고, 전국에서 오기 때문이죠!!

(하 늘 평일에 여행만 하고 싶어라 ㅠㅠ)

카페가 크다 보니 정말 모던하고 깔끔하며 휴식하고 가기에 부담 없이 잘 되어있어요

화장실 옆 인테리어를 보고 한 장 찰칵 찍어보고요ㅎㅎ

 

쿤스트에 가시면 대표 메뉴가 돼지고기 요리인 슈바인 학센이 있구요~

거기에 같이 마실수 있는 각종 수제 맥주 종류들이 있는데요!

운전을 하시고 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맥주를 마시는 분은 별로 없었어요!

어쨌든 독일마을을 둘러보시고 출출하시면 간단한 요리로 끼니를 때울 수 있어요!

 

여행을 하다 보면 지치고 힘들기 때문에 요즘은 음료 같은 종류를 하루에 한 잔 정도는 꼭 마시는데요~

독일마을도 마찬가지로 한 바퀴 구경하다 보면 힘들거든요!

딱 가기 좋은 위치에 있어서 무조건 가기를 추천해드립니다! 값어치 하는 뷰를 감상할 수 있으니까요!!

 

※참고※

그리고 독일마을에서 위쪽으로 좀 더 가시면 원예예술촌이 있습니다~

더보기를 눌러주세요!!!

더보기

원예예술촌은 입장료가 존재하구요

성인 1인당 5,000원 입니다!

시간 : 9:00~18:30 

마지막 티켓팅 : 17:30까지

 

자연을 좋아하고 나무와 꽃을 좋아하신다면 꼭 가보기를 추천하고

인생 샷을 건지기에 좋은 장소임을 확실히 보장합니다 ㅎㅎㅎ

다 둘러보는데도 엄청 힘들 겁니다 ㅠㅠ 매우 매우 크거든요!

 

 

이렇게 멋있고 예쁜 장소가 많답니다~ 

사진을 얼마나 찍었는지 다 둘러보는데 2시간이 넘게 걸렸을 거예요!ㅋㅋㅋ

독일마을

글을 마무리하면서 독일마을은 우리에게 의미하는 바가 많았어요!

우리의 과거를 다시 되돌아볼 수 있는 귀중한 공간이었어요

데이트 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지만, 가족단위 부모님을 모시고 오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여행지가 될 것 같습니다!

 

여름휴가도 시작되었고, 본격 여행철이 되었는데요~

너무 덥다고 실내에만 있으면 또 답답할 수도 있으니, 자연의 모습과 역사를 함께 볼 수 있는 남해 독일마을 어떠신가요?

그리고 

마지막으로 쿤스트라운지에서 서로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지시면 하루 딱 마무리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!

여행은 그 자체가 행복이지만 남해는 행복이 배로 해주는 곳인 게 틀림없을 겁니다!

 

남해 독일마을 추천해드리며, (독일마을은 무료입장)

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쿤스트에서 소시지와 맥주 한 잔 해볼 거예요ㅎㅎ

 

★★

추천!